수많은 밀레 제품이 독일 소비자제품시험원인 스티풍 바렌테스트(Stiftung Warentest)의 테스트 위너(test winner)로 선정된 사실은 밀레 제품이 최고임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성공은 출시 전 수많은 시험을 통과한 제품만을 출시하는 밀레의 노력으로 얻은 성과입니다.
밀레의 모든 비즈니스 활동의 기반은 지속적인 개발과 개선입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상을 받아왔으며 이들 가운데 상당수는 여러 해에 걸쳐 거듭 수상했다는 사실은 밀레가 이러한 비즈니스 전략을 충실하게 실천해왔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은 입증된 가치와 기술적 혁신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밀레의 모든 비즈니스 활동의 기반은 지속적인 개발과 개선입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상을 받아왔으며 이들 가운데 상당수는 여러 해에 걸쳐 거듭 수상했다는 사실은 밀레가 이러한 비즈니스 전략을 충실하게 실천해왔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은 입증된 가치와 기술적 혁신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