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연결에 관한 모든 것

밀레 앱 페이지 1/2
밀레 온라인 앱 덕분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제품을 편리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제품을 제어할 수도 있고, 필요에 따라 밀레 온라인 샵에서 바로 액세서리나 세탁 세제, 식기세척기 세제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밀레 앱은 어떤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밀레 앱은 iOS(버전 8.0 이후) 및 Android(버전 4.2 이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밀레 앱을 사용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요?스마트폰 혹은 태블릿, WiFi 네트워크 및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외출 중에 밀레 앱을 이용하려면 모바일 인터넷 액세스도 필요합니다.알림을 받으려면 어떤 설정을 사용해야 하나요?앱을 최초로 활성화할 때 알림 기능을 활성화할지 질문을 받게 됩니다. 앱에서 각 제품에 대한 알림을 다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알림은 얼마나 자주 받게 되나요?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알림이 전송됩니다. 주문해야 하는 태블릿에 대한 정보 외에도 오작동 및 프로그램 종료에 대한 알림도 받게 됩니다. 원하는 경우 이 기능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이메일이나 SMS를 통해서도 알림을 받을 수 있나요?아니요, 이메일과 SMS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밀레 앱 페이지 2/2
앱을 통해 제어하기 전에 제품에서 모바일컨트롤을 먼저 활성화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이는 추가적인 보안 조치입니다. 이는 예를 들어 고객들에게 제품을 원격으로 시작할 수도 있다는 정보를 제공합니다.여러 사람들이 앱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네, 모든 사용자가 밀레 앱을 설치하고 동일한 사용자 계정으로 등록해야 합니다.동일한 유형의 여러 제품을 앱에 등록할 수 있나요?네. 서로 구분할 수 있도록 제품의 이름을 재지정할 수도 있습니다.휴대폰을 바꾸면 어떻게 되나요? 다시 등록 과정을 모두 진행해야 하나요?아니요, 새로운 휴대폰에서 사용자 계정에 로그인하기만 하면 됩니다.밀레 앱을 XGW 3000 및 ZigBee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XGW 3000은 밀레 앱과 호환됩니다.밀레 앱을 XGW 2000 및 파워라인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이 기능은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
와이파이커넥트
WiFiConnect를 사용하면 밀레 제품이 추가 구성요소 없이 로컬 와이파이 네트워크와 쉽게 통합되도록 지원합니다. 네트워크에 제품을 어떻게 등록하나요? 밀레 앱을 사용해 제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WPS로 내 밀레 제품을 어떻게 등록하나요? 이를 위해서는 WPS를 지원하는 WiFi 라우터가 필요합니다. 밀레 앱이 이 과정을 도와줍니다(짧은 설명 링크) 제품이 설치된 곳에 WiFi 네트워크가 이용 가능한지 어떻게 파악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WiFi 신호 강도를 확인하세요. WiFi 모듈의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WiFi 범위는 건물 내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WiFi 신호가 밀레 기기가 설치된 위치까지 도달하지 못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경우에는 Devolo 등에서 제공하는 표준 WiFi 리피터 등을 사용해 WiFi 네트워크의 범위를 늘리는 것을 권장합니다.
SuperVision / Con@ctivity 2.0
수퍼비전 덕분에 오븐 등 다른 제품의 현재 상태와 남은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n@ctivity는 쿠커 후드와 쿡탑 간의 완벽한 조화를 지원해 완벽한 요리를 보장합니다.밀레 기기가 이미 있으며, Zigbee로 수퍼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WiFiConnect에 기기를 추가할 수 있습니까?WiFiConnect 기기에 Zigbee 시스템을 연결하려면 XGW 3000 게이트웨이가 필요합니다.WiFiConnect로도 Con@ctivity를 이용할 수 있나요?아니요. 현재로서는 불가능합니다.Con@ctivity 시스템을 밀레 앱에 연결할 수 있나요?XGW 3000 게이트웨이와 함께 사용하면 Con@ctivity 시스템을 밀레 앱 Miele@home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일반)오래된 XGW 3000와 새로운 WiFiConnect 제품을 밀레 앱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네, 밀레 앱은 XGW 3000 게이트웨이 및 WiFiConnect 제품과 동시에 작동할 수 있습니다.
홈 네트워크에 통합
이용할 수 있는 홈 네트워크 옵션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다른 홈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Miele@home XGW 3000 게이트웨이를 통해 밀레 기기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현재 Busch-Jaeger, Gira 및 SMA와 같은 여러 기업의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여전히 홈 네트워크에 통합이 가능한가요?네, XGW 3000 게이트웨이는 또한 홈 버스 1.0 인터페이스를 통해 WiFiConnect 제품을 사용 가능하게 해 줍니다.
QIVICON*
Miele@mobile 앱은 QIVICON 홈 베이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아니요. 현재로서는 불가능합니다.
사용자 계정 1/2페이지
사용자 계정은 어떻게 만드나요?사용자 계정은 밀레 앱에서 또는 hier 밀레 웹사이트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이사를 하면 무엇을 해야 하나요?주문한 품목들이 올바른 주소로 배송되도록 사용자 계정의 주소를 바꾸기만 하면 됩니다. 밀레 웹 사이트의 “내 계정” 또는 밀레 앱의 “설정” - “계정 설정”에서 편집할 수 있습니다. 팁: iOS 버전 앱에서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곧 Android 버전에서도 이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밀레 고객 클럽*
밀레 고객 클럽에 제품을 어떻게 등록하나요?밀레 앱을 이용해 제품을 등록한 경우 밀레 앱의 “설정” – “밀레 제품 등록”을 통해 myMiele 클럽에 제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일련 번호를 이용해 밀레 웹사이트의 “내 제품”에서 myMiele 클럽에 제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myMiele는 밀레 가전제품을 등록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1. 밀레 온라인 샵에서 액세서리 및 소모품을 주문할 때 즉시 3 % 할인2. 밀레 제품에 대한 모든 적합한 액세서리를 확인할 수 있는 능력3. 소유한 밀레 제품의 작동 지침에 대한 액세스4. 모든 주문을 확인할 수 있는 능력5. 구독에 대한 액세스6. 신제품과 특별 제안에 대한 주기적인 업데이트7. 48 시간 고객 서비스(월-금요일 한정, 공휴일 제외)
WLAN 라우터 요구 사항
WiFi 라우터의 요구사항은 무엇인가요?밀레는 IEEE 802.11 b/g/n WiFi 표준을 사용하므로, 밀레의 제품을 모든 일반 WiFi 라우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밀레는 제품을 라우터에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WPS 푸시버튼 구성을 지원합니다. WiFi 라우터의 사용설명서에는 WPS 푸시 버튼 설정과 활성화 방법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보안 암호 방식으로 WiFi가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밀레는 8–32글자로 이루어진 길고 무작위로 생성된 보안 암호와 함께 보안 WPA2 암호화 사용을 권장합니다.
데이터 보호
데이터의 보안은 어떻게 보장됩니까?데이터 보안은 밀레의 최우선사항입니다. 따라서 온라인 뱅킹에서 사용되는 암호화 방식인 전송 계층 보안(TLS)을 보안 인증서와 결합해 인터넷 상에서 사용자의 데이터 전송에 사용합니다. 밀레는 정기적으로 암호화 방식을 외부 보안 전문가와 함께 검토합니다.밀레 앱을 사용하고 네트워크로 연결된 가전 기기를 제어하는 것은 개인 사용자 계정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이 계정은 개인 암호로 보호됩니다. 이를 통해 다른 사람이 가전제품에 접근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가전 기기의 통신 모듈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최신 보안 표준의 준수를 보장합니다. 이 또한 TLS를 사용해 이루어집니다.네트워크 활성화된 밀레 제품은 자동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나요?아니요. 데이터는 사용자가 밀레 제품의 네트워크 기능을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제품 상에서 그 기능을 활성화하고, 밀레 앱을 통해 제품을 등록하기로 결정한 경우에만 전송됩니다.
데이터 보관
어떤 데이터가 저장되나요?밀레 앱이 기능하기 위해 필요한 데이터만 저장됩니다. 여기에는 사용자 계정, 제품 정보(예: 시리얼 번호 및 모델) 및 밀레 앱 관련 정보가 해당됩니다. 앱 관련 정보는 푸시 알림 전송을 위한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밀레 앱의 데이터 보호 선언을 참조하십시오. 이는 밀레 앱의 “설정”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데이터는 어디에 저장되나요?사용자의 데이터는 독일 Gütersloh의 밀레 데이터 센터와 더불어 독일 내 인증을 받은 추가적인 외부 데이터 센터(ISO 27001, ISO 22301 및 ITILv3 인증 취득)에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사용자 계정 2/2페이지
제품을 팔거나 양도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밀레 사용자 계정과 밀레 앱에서 기기를 삭제하고 기기 설정을 공장 초기 설정으로 리셋해 주십시오. WiFi 모듈 설정(이용 가능한 경우)은 별도로 재설정해야 합니다(WiFi 모듈 설정에는 WiFi 네트워크 이름과 암호 등이 포함됨).사용자 계정은 어떻게 삭제하나요?사용자 계정을 삭제하려면 가전제품의 경우 무료 핫라인 전화번호 0800 22 44 666 또는 다음을 통해 Link 밀레 고객 서비스에 연락해 주십시오
국가버전에 따라 다름 수치는 제품의 특징을 보여주는 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