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3 년 9 월 6 일 외코 연구소(Öko-Institut) e.V. 보고서: “드럼세탁기의 자동 트윈도스® 세제 투입 기능을 통한 절약 가능성”
2 특허 EP 2 365 120
3 하이진+ 추가 옵션을 추가한 “최소 다림질 40 °C” 프로그램 및 “면 위생 60 °C” 프로그램에서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해 테스트되었습니다. 해당 방법론에 관한 설명은 http://www.miele.com/media/ex/com/Testkriterien_Hygiene-Siegel.pdf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알브슈타트 지그마링겐 대학교에서 테스트하였으며, 통합 위생 및 바이러스 연구소(InFluenc_H)에서 골드 레이블에 선정되었습니다. 트윈도스®와 파워워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모델에 하이진+ 추가 기능을 사용한 면 위생 60 °C 프로그램에 적용됩니다. 해당 방법론에 관한 설명은 https://www.miele.com/wa-c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Miele@home은 Miele & Cie. KG가 제공하는 별도의 디지털 기능입니다. KG의 부가적인 디지털 기능. Miele@home 시스템에서 모든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W1 세탁기 개발 단계에서부터 밀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5,000회의 세탁 사이클(1년에 50주씩 매주 건조 사이클 5회)동안 모델 및 핵심 부품의 실험을 거쳤습니다. 더 알아보기: miele.com/20years
7 *싱글워시가 없는 자동세제투입장치(AutoDos)와 비교하여 **파워워시와 싱글워시가 없는 제품과 비교하여 최소 다림질 40 °C 프로그램에서
8 이는 추후 도입될 WL 1110/18 시험 보고서의 요약에 나열된 과정 및 기기 관련 파라미터를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밀레 세탁기에 적용됩니다.
9 특허 EP 2 088 231
10 9 kg 테스트 세척에서 면 60 °C 프로그램의 냉수만 사용한 세탁과 비교한 온수 온도 55 °C, 실온 23 °C, 온수 라인에 냉수가 없는 경우.
밀레는 고객이 직접 수여하는 상을 가장 기쁘게 생각합니다. 밀레는 Readers Digest 독자들이 투표하는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 선정되었으며, German Kundenmonitor[고객 모니터]가 수여하는 최고의 고객서비스 1위로 여러 차례 상을 받으며 뛰어난 고객 신뢰도를 입증했습니다.
2014 Superbrands
독립적인 글로벌 조직인 Superbrands는 밀레에게 우수 브랜드 경영상을 다시 한번 수여했습니다.
2014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2013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2013 Kundenmonitor
2013년 밀레 고객서비스는 다시 한 번 수상의 영광을 누렸습니다.
2013 최고의 브랜드
밀레는 '최고의 브랜드 어워드'에서 지난 10년 동안 최강의 제품 브랜드였으며 "사상 최고의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받기도 했습니다.
2012 최고의 브랜드
밀레는 또한 최고의 기업 브랜드 10위 안에 포함되어 2012년 최고의 브랜드상을 받았습니다.
2012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밀레는 "가정용/주방용 가전제품" 범주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신뢰를 받았습니다.
2011 최고의 브랜드
밀레는 독일에서 가장 성공한 브랜드 가운데 하나입니다. "최고의 기업 브랜드" (2위) "최고의 제품 브랜드"(2위)
2011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밀레는 11년 연속 가장 신뢰받는 가전제품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2010 최고의 브랜드
"최고의 지속가능한 브랜드"(5위)로 선정되어 밀레의 상업적 성공과 최고의 브랜드 소구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010 Superbrands
독립적인 글로벌 조직인 Superbrands는 밀레에게 우수 브랜드 경영상을 다시 한번 수여했습니다.
2010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밀레는 유럽 16개 국가에서 가정용/주방용 가전제품 부문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