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9년 설립 이래 독립적인 가족 경영 기업으로 운영되어온 밀레는 주주, 직원, 고객, 판매자, 환경 및 사회에 대하여 동등한 책임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레의 설립자들은 처음 만든 제품에 "Immer besser(항상 더 나은)"라는 구절을 새겼으며 이 구절은 125년 역사 전체에 걸쳐 회사의 핵심 철학으로 계속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2022년 12월 31일에 마감한 2022년도 회계연도에 밀레는 54.3억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591만 유로 (12.2%)의 매출 성장이 있었고, 이 중 독일에서의 매출은 14억 7천만 유로였습니다.
좌측부터 Dr Markus Miele(마르쿠스 밀레 공동 경영자), Dr Stefan Breit(스테판 브라이트 기술 총괄 사장), Dr Axel Kniehl(악셀 크닐 마케팅 및 세일즈 총괄 사장), Rebecca Steinhage(레베카 스타인하게 인사 및 대외 협력 총괄 사장), Dr Reinhard Zinkann(라인하르트 진칸 공동 경영자) Olaf Bartsch(올라프 바쉬 재무 및 행정 총괄 사장).
밀레의 지속가능성이란 회사의 가치와 전통에 단단히 뿌리를 내린 장기적인 기업 성공을 위한 확고한 토대입니다.
밀레의 모든 사업 활동의 기반은 지속적인 개발과 개선입니다. 밀레가 받은 수많은 상은 이러한 전략이 성공적인 것이었음을 입증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밀레는 50개 국가 및 지역에 회사 소유 판매 조직을 두고 있으며 수입업체를 통해 추가로 약 50개 국가에 진출해 있습니다.
질문이나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밀레 연락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