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제품을 구입하면 뛰어난 내구성과 최상의 품질을 갖춘 제품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밀레 서비스센터에서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지원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수리 예약
밀레 제품 고객이라면 밀레 애프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A/S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여 밀레 전문 기술 서비스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접수 후, 담당 서비스 직원이 빠른시간 내에 연락을 드리고 제품이 있는 곳에 방문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 예약을 선호하시는 경우에는 1577-1597 (월~금 오전9:00~오후5:30, 점심시간 낮12:00~13:00 제외)로 전화하여 예약하세요.
*온라인예약의 경우,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24시간 언제든지 예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방문 수리 스케줄은 고객님과 서비스직원의 협의에 따라 결정된다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진공청소기 수리의 경우, 밀레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진행됩니다. 밀레 고객센터를 통해 먼저 서비스 접수 및 신청을 하신 후,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로 서비스가 필요한 제품을 택배 발송해주시면, 서비스 완료 후 다시 택배로 배송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