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는 정기적인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독립 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검증을 받습니다. 이러한 검증은 제품뿐만 아니라 기술 서비스에도 적용됩니다. 고객이 하루 24시간 직접 밀레와 연락할 수 있다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입니다!
방문서비스 지원
♦ 방문서비스 가능 일시
월 ~ 금
♦ 서비스 접수 안내
월 ~ 금 오전 9:00 ~ 오후 5:30 (점심시간 12:00 ~ 01:00) 1577-1597
주말 및 기타 공휴일 전화자동응답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당사 홈페이지 A/S문의란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서비스는 사전 예약에 의하여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익일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
♦ 세탁기 동파 예방
얼어버린 호스는 찢어지거나 터질 수 있어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는 장소에 세탁기를 설치하지 않습니다.
또한 기기의 전자장치는 영하의 온도에서 손상될 수 있습니다.
영하의 온도에서 설치했을 경우 날씨가 추워져 세탁기가 설치되어 있는 장소의 기온이 낮아지기 전에
수도 꼭지를 잠그고 세탁기 배수필터 마개를 분리합니다.
세탁기 급수호스를 수도 꼭지에서 분리하거나
수도꼭지를 잠근 채 세탁기를 약 30~40 초 가동시켜 호수와 기기간 급수압력을 낮추어 동파를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보증 연장
보증적용기준
국내에 정식 수입/판매된 제품에 대하여 정상적 사용 중 발생한 기능 상의 결함 관련하여 구입일로부터 2년간 무상 보증 적용
구입일 기준은 제품 보증서에 준하며, 보증서가 없을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당사의 판매 년도에 준하여 적용